얄리얄리 만물상

오늘 소개할 맛집은 킨텍스 근처에 있는 화덕피자&스파게티 전문점 입니다.

킨텍스 박람회 참가후 출출한 배를 이끌고 찾아간 올리코 

화덕피자 맛집으로 많이 소개가 된 곳이더라구요 

위치도 킨텍스에서 멀지 않고 찾기가 쉬웠어요 

 

입구부터 아늑함이 느껴지는 아웃테리어

월요일은 휴무

3-5시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이니 참고 하고 방문하세요 ~ 

두분의 쉐프께서 요리와 서빙을 해주셨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보니  

주문과 동시에 피자 반죽이 들어갑니다. 

사람이 많을때는 웨이팅 시간이 좀 걸릴 수 있겠네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만 있다면, 이 정도의 웨이팅 정도야 기다릴수 있죠 

012345

어떤 블로그를 보니 스테이크는 예약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지금 보니 메뉴에 스테이크는 사라지고 없네요 

아쉽게도 이제 주문이 안되나 봅니다 

 

사장님께서 디저트에 자부심이 아주 강하시더라구요

왠만큼 맛있지 않으면 이런 글을 써 붙일수 없다는 생각에 

배가 불러서 다 먹지 못할 것 을 감안하고 

한번먹으면 다음에 포장해간다는 시나몬 피칸파이로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으니 좋아하는 입맛에 따라 드셔 보세요 ~ 

음식을 주문하고 여기 저기를 둘러보았어요

이른 저녁에 가서 자리가 한산했어요 

그런데도 손님들이 한두팀 들어오는거 보니 맛집이긴 한가봐요 

 

전체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하고 깔끔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도 감각이 있으신 듯 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화장실도 아주 깔끔헸어요 

저는 음식점에 화장실 청결이 어떻냐에 따라서 가게 이미지가 많이 좌우되는 사람인데 

이곳은 최대한 청결에 신경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만큼 음식 만드는 부엌도 깨끗하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01234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 날씨 좋은날엔 밖에서 식사해도 좋을 것 같아요.

와인도 판매 하구요

연인끼리 ~ 부부끼리 ~ 저녁에 맛있는 음식과 와인 한잔씩 마시면 분위기 있고 좋겠네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물컵 

 

물컵에 새겨진 고양이 그림 너무 귀엽죠 ~

그림도 그렇고 액자고 그렇고 여긴 왜 곳곳에 고양이 그림이 많을까 생각 했었는데 

밖으로 나가보니 고양이 집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쪽편에 편하게 누워있는 고양이 ㅎㅎㅎ

사람들한테 익숙해진 고양이라 그런지 

도망도 안가고 터줏대감처럼 편안하게 자리 잡고 있더라구요 

귀여워서 한참을 쳐다보다 보니 

짜짠 ~ !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까르보나라 15.000원 
마르게리타피자 16.000원

주문한 음식이나왔네요 

까르보나라 파스타 와 마르게리따피자 

도우가 쫄깃쫄깃 맛있네요 . 이것이 화덕피자의 묘미 아니겠어요 ~

그런데 제 입맛에는 피자가 싱겁더라구요 

제가 그렇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건 아니였는데도 불구하고 시큼 밍밍한 맛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그점이  좀 아쉬웠어요 

다음에 먹게 된다면 다른 피자를 주문해봐야겠어요 

 

그래서 전 크림파스타가 피자보다 더 맛있었어요 

크림이 꾸덕하고 진한데 매콤한 맛이 올라와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더라구요 

주문할때 매콤하게 해달라고 말하시면 됩니다 ~ 메뉴판에도 적혀있어요 

 

시나몬피칸파이 7.000원

사실 음식보다 더 기대 했던건 디저트 였어요 

음식을 다 먹으면 커피와 함께 가져다 주십니다 ~ 

테이블과 그릇 나이프까지 색이 한데 어우러져 예쁘네요 

 

맛을 보았습니다 

굉장히 배가 부른 상태였음 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디저트 주문하면 커피를 무료로 한잔 주는데 

느끼할때쯤 커피 한잔 마시면서 먹다보면 어느샌가 그릇이 깨끗히 비워져 있습니다.

귀여운 미니어쳐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저녁 식사 였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종류의 음식으로 또 먹어보고 싶네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